최신뉴스 > 최신뉴스 > 고객 작업자
HOME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

 
작성일 : 13-10-05 17:16
고객 작업자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885  
고객의 여러 다양한 생각을 알기란 힘들다..

그저 경험과 일반적 관례와 상식 선에서 생각하게 된다.

그러나 모든고객은 많은 써비스와시간을우선으로 받고 싶어한다.
고객의 바램은 많고 적음 뿐이지 모두그러하다고 본다.

물론 작업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하나라도 더하고 싶은 마음은 가지
고 있으나 여건이 그리 넉넉하지 못해 아쉬울 것이다.

작업자의 마음이 굉장이 중요 하며
내차 처럼 내가 아끼는 사람의 물건이라는 생각과
내돈을 지출 한다는 생각을 꼭 가지고 일하길 바란다. 

 
 

Total 3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민덴트 카페, 민덴트 어플 주소입니다. 관리자 08-15 114
30 민덴트 카페, 민덴트 어플 주소입니다. 관리자 08-15 114
29 자동차 외형복원 덴트 창업문의 관리자 01-22 996
28 민덴트는 자동차사고 보험처리도 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02-09 770
27 민덴트 자동차 열처리부스 도장작업. 관리자 11-16 638
26 덴트 외형복원 광택 창업문의 환영합니다. 관리자 05-27 649
25 기준,목적,방법,명분 관리자 10-05 2037
24 광택 작업 절차 관리자 10-05 2468
23 가끔....... 관리자 10-05 1749
22 고객 작업자 관리자 10-05 1886
21 하루.. 관리자 10-05 740
20 감정.......... 관리자 10-05 734
19 스승 관리자 10-05 791
18 수리비, 써비스 관리자 10-05 1085
17 덴트 교육 관리자 10-05 1269
16 창업전 준비 관리자 10-05 903
15 준비 관리자 10-05 709
14 상품 관리자 10-05 691
13 관리자 10-05 823
12 장사,원인 관리자 10-05 728
11 나의 발전 관리자 10-05 740
 1  2